정법어린이회 소개
무명을 밝히는 등불, 마산 중앙포교당 정법사

이 세상의 많은 어린이들이 여러 사회 문제에 노출되면서 어린이들의 마음속에서 불성이 점점 사라지는 요즘입니다. 우리 정법 어린이회는 어린이들의 마음속에서 부처님의 씨앗을 잘 가꾸고 길러서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생명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사랑이 가득한 마음으로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하며 만들어진 모임입니다.

정법사 어린이 · 학생회 법회의 알찬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자신을 이해하고,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,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수 있고, 또한 스스로 행동을 조절하고, 삶의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워 부처님 품안에서 내가 이렇게 성장하고 있구나!
하는 기쁨을 얻을 수 있도록 정법사 부설 유치원선생님들이 돕고자 합니다.
매주 일요일 정법사 어린이 청소년 법회에서 부처님의 지혜와 관세음보살님의 자비로움 마음을 배워 올바른 불자로 자라기를 기원합니다.


<어린이 · 학생회 법회 안내>

▶대상 - 어린이 법회 : 유치부(7세)~초등학교6학년(13세)까지
         학생회 법회- 중1(14세)~고3(19세)까지

▶장소 -

▶시간 -어린이 · 학생회법회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~12시까지 이루어집니다.
       -더 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차량운행을 하고 있습니다.

▶ 프로그램
  · 1주- 정기법회(부처님의 말씀을 전하고 실천하는 시간을 가집니다.)
  · 2주- 운동장법회(야외에서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)
  · 3주- 생일법회(매달 같은 달에 태어난 법우들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
  · 4주- 참회법회(마음으로 만나는 나, 그리고 부처님! 나의 생활을 뒤돌아보고 참회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)


※어린이 · 학생회 법회와 관련된 문의 242-0108/221-5585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